가을옷.. 아직 많이 출시되지 않았네요~ㅠㅠ




오늘 간만에~ 가을옷을 구매할 요량으로..

(그나마) 단골 매장을 찾아갔습니다~^^


매장 언니가 괜찮은 옷들을 잘 골라서 가져오시기도 하고...

손님들 중 어느정도 자주 방문하는 손님들에 대해서는..

그 나름대로.. 옷추천의 센스가 돋보이시다보니..

저는 뭐.. 그래도 제법.. 자주.. 옷을 보러가곤 하는데요~

헌데.. 이번에는 제가 좀 일찍 갔더라구요 ㅠㅠ


가을옷을 고르러 갔는데.. 아직~ 원피스류는 거의 안나와있어서..

슬프게도.. 딱 한벌.. 평범한 원피스 모셔왔네요 ㅎㅎ

다행히 스타일도 마음에 들고.. 디자인도 예쁜데..

그러나..ㅠㅠㅠㅠ 아직 가을은 아닌데.. 컬러감이 좀 가을 컬러라는게 슬픈..ㅎㅎㅎㅎ





뭐 여튼~~ 그래숴~ 본의아니게..

다음주에 한번 더 방문해서.. 돈을 쓰게 생겼지 싶어요~^^;;;;

아직까지는 가을옷이 많이 나오는 시즌이 아니라며..

다음주나 다다음주 정도면 많이 출시될 예정이라고 ㅎㅎㅎㅎ;;;;

(참고로 오늘 날짜는 2015년 8월 24일 입니다)


해서~ 어찌어찌.. 하다보니..

다음주나 다다음주에 또 방문하게 될 듯 한데요~

하아.. 정말이지.. 외출 할 일이 많아지니..

옷값도 만만찮게 나가네요~^^;;

열심히.. 일하고 열심히 돈을 모아야겠습니다!!!!!! ㅋㅋ